MY MENU

Notice

제목

한국영어학회 학술지 영어학 7권2호 투고안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08.10.23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516
내용
한국영어학회 회원님들께,

안녕하십니까? 벌써 2007학년도 1학기가 중반에 접어들었습니다. 항상 그렇듯이, 교육과 연구에 여념이 없으시리라 생각됩니다.

우리 학술지는 우리 회원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첨부된 학진의 <학술지평가 계속평가 결과>의 공문에서 보는 바와 같이 작년 12월에 등재후보로 평가받았으며 올해 7월에 계속평가를 받으면 후반기에 등재지로 승격될 것으로 믿습니다. 그러면 첨부된 학진의 공문의 기타항목에 언급되어 있듯이, 우리 학술지가 후반기에 등재지로 승격되면 올해 2007년도에 발간되는 모든 학술지 7권1, 2, 3호도 등재지로 인정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올해에 발간되는 우리학술지의 등재후보로 인한 불이익은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제 7권 2호를 준비를 해야 하는데, 투고 마감을 궁금해하시는 회원님들이 계셔서 안내를 드립니다. 7권 2호는 6월 말에 출간이 되므로 5월 10일까지 투고된 논문으로 편집할 예정입니다. 혹시 날짜를 맞추기 어렵지만 7권2호에 투고를 생각하고 계신 분은 미리 연락 주십시오. (투고가 너무 늦어질 경우 다음호로 넘어갑니다.)

<<투고시 유의사항>>

투고시 다음과 같이 "파일만" 보내시면 되겠습니다.

-- 아래한글: 많은 회원님들의 한글 프로그램이 상위판으로 바뀌어서 한글 2004/2005를 기본으로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그 이전 버전을 사용하실 경우 이를 투고시 알려주시면 오류를 줄일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 다른파일: hwp가 아닌 다른 파일의 경우(Word나 pdf)는 투고시에만 받습니다. 추후 수정본 제출시에는 아래한글 파일로 변환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 경우 논문 준비시 논문의내용은 꼭 다음과 같은 순서로 작성해주십시오: 논문제목, 저자(소속), 요약문, 본문 , 참고문헌, 우편주소, 전화번호, e-mail 주소)

편집하다보면 급하게 연락을 드려야 할 경우가 있습니다. 투고시 메일에 cell phone 번호를 "별도로" 알려주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많은 투고 부탁드립니다.

• [영어학] 편집인 염 재일 드림
• 전화: 02-320-1770
• e-mail; kasell@hongik.ac.kr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