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어학회 회원 선생님들께:
학회의 기쁜 소식을 알립니다. 어제 발표한, 한국연구재단의 [2019년도 학술지평가 및 우수등재학술지 선정 결과 공고]에서 본 학회의 학술지 〚영어학〛은 현재의 등급(등재지)이 유지되는 평가를 받았음은 물론, <우수등재학술지>로 선정되었다는 기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올해 새로 선정된 <우수등재학술지>는 총 4종이며, 2015년 이후 선정된 <우수등재학술지>는 총 71종(올해 4종 포함)[인문-예체능만은 총19종]입니다.
올해 2019년 학술지 평가를 준비하는데 수고해 주신 〚영어학〛 편집위원장, 건국대 황종배 교수님께 큰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전임회장님들 그리고 올해 학술지 평가 대상인 2018년 〚영어학〛 출판 기간의 학회 회장을 맡으셨던 광운대 김선웅 교수님께도 큰 감사를 드립니다. (참고로 올해 12월 31일 발간되는 19권 4호 〚영어학〛의 논문 투고의 마감일은 11월 10일까지 연장합니다.)
학회 회원 선생님들께서는 이 좋은 일을 축하해 주시고, 선생님들의 영어학 연구 그리고 후학들의 영어학 연구를 본 학회의 ‘자랑스런’ 학술지 〚영어학〛에 투고하고 출판하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학회지의 발전을 알리며, 겸사하여 다시 2019년 한국영어학회 가을학술대회가 11월 9일 사이버서울외대에서 개최함을 알립니다. 이번 학술대회에도 많은 참석을 거듭 바랍니다.
회장 박명관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