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Notice

제목

영어학 16-4호 논문투고 마감일 연장 안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6.10.30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955
내용

한국영어학회 회원선생님께:

 

 

안녕하세요.

 

2016년 영어학 16권 4호의 투고 마감일을 일시적으로 연장함을 안내드립니다.

 

 

Ⅰ. 투고 마감: 투고 마감일 10월31일 월요일에서 11월 8일 월요일로 연장하오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II. 투고 방법 ([1] 또는 [2])

 

[1] JAMS를 이용한 투고

 

(15:3호부터 음성-음운론통사론 분야는 JAMS 투고를 적극 권장합니다.)

 

1. http://kasell.jams.or.kr 에 접속하여 회원 가입후 투고

 

2. 가입 및 투고 매뉴얼 참조

 

https://drive.google.com/folderview?id=0BwfWqdcEqrDGYXAybS1rRkpYQ3c&usp=sharing)

 

3. 문의사항은 편집위원장 swkim@kw.ac.kr 로 연락 바랍니다.

 

[2] 기존의 온라인 투고

 

1. 인터넷에서 학회 홈페이지로 이동http://www.kasell.co.kr


2. 온라인 회원가입 (오프라인으로도 회원가입이 이루어진 상태여야 함.)


3. 논문/투고 난으로 이동


4. 온라인논문투고신청난으로 이동 --> 빈칸 작성 및 논문 upload --> 아래의 "투고클릭

 

 

※ 논문 투고시 아래의 학회계좌로 반드시 연회비(평생회원제외)와 심사비 (초심: 6만원재심: 4만원)를 입금하셔야 심사가 진행됨을 알려드립니다.

 

우 체 국 : 012393-01-000508 (예금주 한국영어학회)

 

※ 송금하실 때는 송금자 이름 다음에 '논문'을 써주십시오(예 : 000논문)

 

 

III. 기타 공지사항

 

학술지 [영어학]의 국제화 추진를 추진하여 선도적인 "영어학전문 학술지로 특성화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투고 논문은 영어 논문을 권장하며매 1, 3호는 국제판 (International edition, 영어전용)으로 발행합니다.

 

2. 투고 논문에서 분석 대상 언어는 영어를 50%이상 포함해야 합니다.

 

3. 게재 확정 논문의 영문초록은 반드시 원어민의 교정을 거쳐야 합니다.

 

4. 한글논문의 경우 참고문헌에 반드시 영문병기를 한다기본적으로 [영어학]의 기준을 따르되 영문병기의 형태는 첨부자료를 참고한다. (홈페이지 The KASELL News 참고)

 

5. http://kasell.jams.or.kr에 방문하여 반드시 회원 등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6. 154호부터 [서평]을 게재하기로 한다스타일은 일반논문에 준하되 일부 Language의 스타일을 따른다(홈페이지 The KASELL News 참고)

 

서평의 투고와 심사는 일반논문에 준한다.

 

심사는 3인 이내로 하며게재의 기준은 일반논문의 90%에 맞춘다아래 평가내용 (50점의 90%인 45점 만점)에서 (36)점 이상이면 수정후 게재, (40)점 이상이면 게재가수정후게재 1/2 이상이면 게재

 

[영어학]의 취지에 적합한 서평인가? [10]

 

서평의 제목과 내용이 일치하는가? [5]

 

서평과 관련한 선행연구의 이해는 충분한가? [10]

 

표현과 가독성은 적절한가? [5]

 

교육적 효과는 어느 정도인가? [10]

 

학문적 공헌도는 어느 정도인가? [10]

 

서평의 심사료는 징수하되게재료는 징수하기 않는다.

 

 

7. [영어학]에 기게재된 논문의 인용을 권장하며 심사 시 우대합니다.

 

(학회지 링크1: http://www.kasell.co.kr/modules/doc/index.php?doc=search&___M_ID=41

 

           링크2: https://kasell.jams.or.kr/co/main/jmMain.kci)

 

 

 

한국영어학회 드림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