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Notice

제목

한국영어학회 제7대 김경애 회장님의 신년맞이 인사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3.01.06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336
내용
존경하는 한국영어학회 회원님들께,


안녕하세요? 2013년 새해가 복된 한해 되시기를 축원합니다. 그 동안 보내주신 회원님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지난 1년간 학회의 모든 행사를 잘 마무리하게 된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012년은 한국영어학회가 WCSEL-1을 개최한 뜻 깊은 해였습니다. 지난 6월 한양대학교에서 한국언어학회와 공동으로 개최한 제 1차 세계영어학자대회에서 초청학자 10 분의 특강과 세계 각국 학자들의 120여 편의 논문발표가 있었으며, 세계학자들의 흥미로운 교류의 장이 되었습니다.

또 새로운 소식으로 한국연구재단으로부터 2013년 학술지 지원 학회로 선정되어 지원금을 통보받았으며, 우리 한국영어학회는 대한무용학회를 제외하면 가장 많은 지원금을 받는 학회 그룹으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이번에 선정된 학회는 전체 학회 중 56%라고 합니다. 이러한 결과는 그간 모든 회원님들께서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과 회원님들의 연구에 대한 열의 덕분입니다. 기쁨을 모든 한국영어학회 회원님들과 함께 나눌 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지난 12월 7일에는 한국항공대학교에서 한국영어학회가 한국영어교육연구학회와 공동으로 겨울학술대회를 개최하였습니다. 눈이 내리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신 전임회장님들, 타 학회 회장님들, 모든 회원님께 감사를 드리며, 학술대회가 원활하게 개최될 수 있도록 수고를 아끼지 않으신 문승철 대회장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특히 유익한 특강을 하여주신 이승렬 선생님, 강용순 선생님, 김종복 선생님과 논문을 발표해 주신 선생님들, 또 사회와 토론을 위해 수고하신 선생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겨울학술대회 중에 열린 총회에서 문승철 신임회장님과 박승혁 수석부회장님이 선출되셨습니다. 모쪼록 신임회장님을 중심으로 한국영어학회가 더욱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학회의 성공적 활동을 위해 성원하여 주신 모든 회원님들, 학회에 대한 각별한 관심과 애정으로 도와주신 김영석 전임회장님, 이익환 전임회장님, 강영세 전임회장님, 윤종열 전임회장님, 또한 학회지 ‘영어학’의 발간을 위하여 늘 애써주시는 김진형 편집위원장님을 위시하여 많은 도움을 주신 모든 상임이사님들 한분 한분께 다시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한경대학교 영어학과 김경애 드림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